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리뷰/빈센조

빈센조 3회 리뷰 : 홍차영 죽다?

by 워너비픽 2021. 3. 13.
728x90
반응형
SMALL

지난 회 이탈리아식 인싸 파티를 열어

철거 위기를 모면한 우리 빈센조

홍차영은 그런 빈센조를 매우 의아해합니다

그리고 기껏 왔는데 아무것도 못하는 깡패들을 놀리는

세입자들ㅋㅋㅋㅋㅋㅋㅋㅋ

 

홍차영은 세입자들에게 말한 걸 들키게 되고

한승혁한테 혼나는데

 

홍차영은 연구원을 책임지고 막는다고 하는데요

최명희는 맡기다고 하면서

못할 시에 모가지를 내놓으라고 하네요

ㄷㄷㄷㄷㄷ

도망친 연구원은 홍유찬에게 전화를 걸어 서로 만나게 되는데

연구원은 가족들을 지켜줄 수 있냐고 물었지만

그러기 아직은 어렵다는 말에

증언을 보류하게 됩니다

그리고 세입자들은 드디어 빈센조를 믿기 시작하는데요

한편 빈센조는 홍유찬은 옥상에서 이야기를 나누는데

빈센조가 홍유찬에게 말은 거는데요

빈센조 : "이 사건의 본질은 제약회사, 마약성 진통제 출시 계획

, 보이지 않는 정관계 로비스트, 엄청난 리베이트, 조작된 재판

이 자체가 코리안 카르텔입니다"

홍유찬 : "그 정도는 알고 있습니다"

빈센조 : 잘 아시면 손 떼야되는 거 아닙니까?

홍유찬 : 언젠가 이기겠죠

그러자 빈센조는 그들은 사람이 아니라 괴물이고

괴물을 이기는 건 신화 속 이야기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홍유찬은 계속 이길 수 있다고 말하는데요

(너무 고집불통인데)

그리고 빈센조는 바벨 건설 나덕진 팀장을 만나는데요

금가 프라자를 2개월 동안 건들지 말라고 하는데요

팀장이 거부하자

부동산 비리, 불륜, 깡패들을 이용해 업자들을 협박한 녹취록 등등

약점을 협박을 하여 금가 플라자를 건들지 못하게 합니다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그리고 홍유찬 홍차영에게 바벨 제약의 실체를 말하는데요

하지만 홍차영을 허무맹랑하다고 믿지 않습니다

한편 바벨 그룹의 회장은 도망친 연구원과

그걸 잡지 못하는 변호사들에게

경고를 주기 위해 연구소에 일하는 연구원들을 다 죽여버립니다

(ㅎㄷㄷㄷㄷ)

그리고 바벨 그룹의 회장은 변호사들을 식사를 가지는데요

회장은 연구원들을 언제 찾냐는 질문에

최명희가 자기는 마법의 구슬을 갖고 있으니

몇 시간에 찾을 수 있다고 말을 합니다

(마법의 구슬?)

그리고 빈센조도 적극적으로 세입자 비우기에 돌입하는데요

자기가 근처에 상가를 매입하려고 하는데

거기에 공짜로 한 자리씩 준다고 합니다

(ㅎㄷㄷ 통이 크시다)

그리고 뉴스를 본 연구원은 가만히 있어도

위험해질 수 있을 것 같아서

죽기 전에 밝혀야 될 것 같다고 다시 홍유찬에게 전화를 합니다

어두운 방에서 어두운 분위기로

혼밥을 하고 있는 최명희

누구한테 전화를 거는데요

?

이게 마법의 구슬의 정체인가?

(진짜 이름이 구슬이라서 구슬이인가?)

최명희는 구슬이한테 연구원과 홍유찬을 같이 처리하라고 합니다

일단 연구원 장면부터 나오는데요

경찰로 위장하여 집에 찾아오는데요

 

연구원은 경찰에게 부산경찰이 서울말을 쓰시네요라고 한 뒤

튈 준비를 하는데요

(연구원이 숨은 데가 부산인가 봅니다)

연구원이 문을 열어주지 않아

도끼로 문을 강제적으로 여네요

(ㅎㄷㄷㄷㄷ)

창문으로 탈출해서 열심히 달리는데요

가까스로 근처 배중의 하나에 숨어서 일단 숨을 돌릴 수 있게 되는데요

연구원은 곧바로 홍유찬에게 전화를 겁니다

 

한편 홍유찬은 빈센조와 술을 마시고 있었는데요

이대로 계속 이 재판을 계속하시면

목숨이 위험해질 수도 있다고

비겁해지셨으면 좋겠다고 말하는데요

그러자 홍유찬은 "나에게 비겁함이란 도망치는 것이

아니라 남을 위험하게 하는 것입니다"라고 대답합니다

(그래도 그렇지 자기 목숨도 소중한데)

그다음에 담배 타임을 가지러 밖으로 나가는데요

이때 연구원한테 전화가 옵니다

빈센조는 이 전화가 도망친 연구원의 전화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홍유찬이 이 재판을 그만두길 바라는 빈센조는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그리고 구슬이가 홍유찬을 처리하기 위해 다가오는데요

(어우 무서워)

그런데 불만 빌리고 그냥 가네요

한편 연구원은 두려움에 떨며 계속 전화를 걸고 있었는데요

 

까꿍 여기 있었네~~~

그렇게 연구원 처리당합니다ㅠㅠ

그리고 담배 타임을 끝내고 다시 가게로 들어오는 홍유찬

빈센조는 홍유찬에게 급한 전화가 온 것 같다고 말은 한 뒤

"RDU 그 연구원 아닙니까?"말을 하니까

홍유찬은 급하게 휴대폰은 열어 전화를 하는데요

이대 불길한 트럭이 다가옵니다

돌진~~~~ 쾅!

거칠게 문을 부수고 들어온 트럭 때문에

빈센조와 홍유찬은 심한 부상을 입는데요

빈센조보다 홍유찬이 더 다친 것 같네요

과연 구할 수 있을지

(주연인데 죽지는 않겠죠ㅎㅎ)

이렇게 3회도 끝이 나는데요

점점 액션이 굉장히 지네요

빨리 다음회를 보러 가야겠습니다

모두들 다음 회에 봐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